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2:20
연예

박진영 "갓세븐, 참 신기한 그룹…하드캐리 하길" 응원

기사입력 2016.09.27 06:08 / 기사수정 2016.09.27 07:3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소속 그룹 GOT7(갓세븐)을 향한 애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진영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날 공개된 갓세븐의 신보 '터뷸런스' 타이틀곡 '하드캐리' 앨범재킷을 게재한 뒤 "데뷔한 지 만 3년이 다 돼가는데 멤버 중 신인의 마음을 잃어버린 애가 한 명도 안 보이는 참 신기한 그룹"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박진영은 "어느 분야든 신인의 마음을 얼마나 오래 간직하는지가 결과를 좌우하는 법. 이번에 하드캐리하자. From. 아가새(팬덤명) 중에 제일 큰 새"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로써 박진영은 소속 그룹 갓세븐을 향한 애정을 거침없이 과시하며 또 한 번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7일 오전 6시 기준, 갓세븐 '하드캐리'는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로써 갓세븐은 음원차트 호성적까지 거머쥐며 9월 마지막주 음원차트 파란의 주인공이 될 준비를 마쳤다.
 
한편 갓세븐은 27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정규 2집 'FLIGHT LOG : TURBULENCE'를 발표하며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JYP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