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1:59
게임

썸과 RPG의 유쾌한 만남 ‘헬로! 루시아’ 사전등록 시작

기사입력 2016.08.12 10:4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4399KOREA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8월 말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헬로! 루시아(Hello! LUCIA)'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헬로!루시아'는 서양 신화를 바탕으로 한 인간, 고블린, 마족간의 전쟁 스토리로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액션 RPG다. 극한도전, 월드보스 등의 PvE 시스템과 공성전, 왕성보물쟁탈전 등의 PvP 시스템과 모바일에서는 보기 힘든 전직 시스템으로 캐릭터의 외형과 스킬 모두 업그레이드 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탑재했다.



RPG요소의 즐거움은 물론 개인공간을 통해 자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의 개인공간에 출첵, 꽃선물, 비누선물, 친구추가, 메시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친밀도를 표현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과 아바타를 꾸미는 캐주얼 요소로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헬로! 루시아'는 오늘부터 시작하는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초호화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사전등록 참여자가 10만 명 이상일 경우 아이템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커플이 될 때 사용하는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는 게임을 응원하는 모든 유저에게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4399 KOREA 관계자는 "로맨스가 공존하는 신개념 RPG 헬로! 루시아 사전등록을 시작한다"라며, "기존 RPG의 재미요소는 물론 헬로!루시아만의 개성있는 콘텐츠와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 자신하니 많은 분들이 사전등록에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헬로! 루시아' 공식카페와 공식 페이스북,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