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작 영화 '나우 유 씨미 2'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오는 12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캐릭터와 영화 '나우 유 씨미 2' 주인공을 매칭해 가장 싱크로율이 높은 캐릭터에 투표를 실시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댓글로 번호를 입력해 참가하면 된다.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인 '진모리'는 마술사기단의 마지막 카드인 '딜런'과 매칭돼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전남팀의 치밀한 작전 설계자인 '박일표'는 영화 속 천재 작전 설계자인 ‘다니엘’과 매칭됐다. 여기에 갓 오브 하이스쿨의 평화를 위협하는 존재인 '상만덕'은 마술사기단을 위험에 빠트리는 악당 '월터'로,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마보라'는 영화 속 엉뚱 캐릭터인 '룰라'로 매칭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나우 유 씨미 2' 영화 예매권(100분)을 선물하며,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강림던전 2곳(이프리트·타우르스)을 각각 3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00분)을 증정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개봉 전부터 화려한 출연진과 시나리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나우 유 씨미 2'와 '갓 오브 하이스쿨'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서 특별한 혜택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3년 전, 마술 범죄라는 독특한 소재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 270만 관객을 돌파했던 '나우 유 씨미 : 마술사기단' 의 속편으로 제작된 '나우 유 씨미 2'에는 제시 아이젠버그, 마크 러팔로, 주걸륜,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출연해 전작보다 더 짜릿하고 통쾌한 매직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기록한 웹툰 IP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실제 웹툰을 읽는 듯한 자연스러운 시나리오 전개, 전투 몰입감, 캐릭터 수집 등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