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3:18
연예

'한국사용설명서' 홍수아, 中팬과 물놀이 포착…"역시 대륙여신"

기사입력 2016.07.04 10:08 / 기사수정 2016.07.04 10:0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주애 기자] 배우 홍수아가 물놀이 중에도 굴욕 없는 미모를 발산했다.
 
지난 1일 방송된 태그티비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 6회에서 홍수아는 새로운 중국 팬들을 만나 부여를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수아의 실물을 처음 본 중국 팬들이 계속 "예뻐요 너무 예뻐요"를 연발하며 감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한 남성 팬은 홍수아의 실물을 본 놀라움과 떨림을 랩으로 표현해 홍수아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가장 먼저 홍수아와 일행은 부여에 위치한 워터파크를 방문했고 홍수아는 중국 팬이 선물한 블랙 미니 드레스 디자인의 커플 수영복을 착용해 눈부신 자태를 자랑했다. 홍수아는 노출이 거의 없는 수영복을 착용했음에도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이를 본 홍수아의 남성 팬은 자신이 기대했던 비키니 수영복이 아니라고 농담을 하며 아쉬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홍수아는 물에 젖어 화장이 많이 지워졌음에도 불구하고 백옥같이 맑은 피부와 동안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말미에 홍수아는 팬들이 준비한 깜짝 생일파티와 마음이 담긴 선물을 받고 감동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홍수아의 한국사용설명서'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태그티비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