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0:22
연예

'우결' 에릭남♥솔라, 커플 승마…이렇게 밀착하면 오예입니다

기사입력 2016.06.18 08:27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 솔라의 ‘초밀착’ 동반 승마 현장이 공개됐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18일 에릭남, 솔라 커플이 함께 말 위에 오른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에릭남, 솔라는 함께 말 위에 올라가 초밀착된 상태로 동반 승마를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의 손은 다소곳이 포개져 있으며, 숨 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두 사람의 몸이 한껏 밀착돼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는 한복을 입고 민속촌 데이트를 즐길 예정. 두 사람은 데이트 도중 말과 마주했고, 함께 말에 오르며 신혼의 분위기를 방출했다는 후문.

에릭남은 솔라가 말에 대해 흥미를 보이자 "말 타볼래?"라며 먼저 권했고, 솔라가 말에 오르려 하자 혹시나 다치지는 않을까 지극 정성으로 리드를 하며 든든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좁은 말 안장에 함께 올라 밀착된 상태에서 손까지 포개져 완전한 ‘합체’의 모습을 보여줬고, 이에 솔라는 "말 타는 것도 시선이 집중되는데, 같이 타니까"라며 한껏 붉어졌다.

이 밖에도 '에몽룡-용춘향'이라는 이름표를 달고 그네놀이를 즐기던 도중 에릭남이 갑자기 "이거 하면 춘향 씨가 제꺼 되는 거에요?"라며 적극적으로 구애해 해 솔라를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8일 오후 4시 55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