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3:27
연예

'우결' 송재림·김소은, 교복 입고 데이트...네티즌 "학창시절 생각나"

기사입력 2015.02.07 20:13 / 기사수정 2015.02.07 20:13

민하나 기자


▲ 송재림 김소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과 김소은이 풋풋한 데이트를 해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 김소은의 교복 데이트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은 교복을 입고 학창시절로 돌아갔다. 두 사람은 볼링장을 찾아 '소원권'을 걸고 대결을 펼친 후 순대타운으로 향했다.

송재림은 학창시절 친구들과 즐겨 먹었던 백순대를 김소은에게 소개해줬다. 김소은은 순대 맛에 푹 빠져 먹방을 선보이다가 볼링장에서 얻은 소원권 얘기를 꺼냈다. 김소은이 애교로 50점을 얻어내면서 소원권을 획득했다.

김소은은 소원권 때문에 풀이 죽어 있는 송재림에게 눈을 감아보라고 했다. 송재림은 눈을 감으며 고개를 숙였다. 이에 김소은이 자리에서 일어나 송재림에게 다가가더니 송재림의 정수리에 뽀뽀를 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의 교복 데이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재림 김소은, 고등학생 커플 같다", "송재림 김소은, 풋풋한 데이트 훈훈해", "송재림 김소은 보니 학창시절 생각나", "송재림 김소은, 정수리 뽀뽀 귀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 MBC 방송화면]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