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2:24
연예

이정재 주연 '빅매치', 올겨울 초특급 오락 액션…12월 개봉 예정

기사입력 2014.10.06 09:16 / 기사수정 2014.10.06 09:16

박지윤 기자
영화 '빅매치' 티져포스터 ⓒNEW
영화 '빅매치' 티져포스터 ⓒNEW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빅매치'가 1차 예고편이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12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영화 '빅매치'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이정재)의 무한질주를 그린 초특급 오락액션. 배우 이정재의 시원한 미소가 담긴 티저 포스터에 이어 영화의 초특급 즐거움을 미리 만날 수 있는 1차 예고편을 연달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빅매치' 티저예고편 ⓒNEW
영화 '빅매치' 티저예고편 ⓒNEW


지난 2일 포털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된 1차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이정재, 신하균, 이성민, 보아, 김의성, 라미란, 배성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들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1차 예고편 속에서는 주인공 '최익호' 역을 맡은 이정재가 특급 액션은 물론,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유쾌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이러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형을 구하기 위해 거대한 게임판으로 변해버린 도심 한복판 속 사상 초유의 미션을 성공해나가는 스토리와 9인의 개성만점 캐릭터, 그리고 상암 월드컵 경기장, 서울역 등 주요 랜드마크를 아우르는 블록버스터급 스케일 역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벌써부터 오락액션영화의 끝판왕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빅매치'는 오는 12월, 2014년 겨울 유일무이 최고의 오락영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