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1:30
연예

소녀시대 효연, 김준형과 결별…과거 함께 찍은 사진 화제

기사입력 2014.04.04 12:29 / 기사수정 2014.04.04 12:29

대중문화부 기자
사진 = 김준형 효연 ⓒ 김준형 인스타그램
사진 = 김준형 효연 ⓒ 김준형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소녀시대 효연이 작가 김준형과 결별한 사이라고 밝히면서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효연과 김준형에 대해 "연인 사이였지만 이미 헤어졌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효연의 열애설은 사실로 밝혀졌지만 연인이었던 김준형과는 결별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두 사람이 과거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준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서 김준형과 효연은 다른 지인들과 함께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김준형은 지난해 9월 효연의 생일에 맞춰 "Happy Hyos Day! my little sister"란 문구와 효연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앞서 경찰 측은 소녀시대 효연이 30일 남성 B씨가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의 지인의 집 2층에서 장난을 하다가 효연이 B씨의 손을 뿌리치는 과정에서 B씨가 효연의 손가락에 눈 부위를 맞았다며 신고했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소녀시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상대방과 바로 오해를 풀었고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경찰로부터 심한 장난을 치지 말라는 주의를 받았고 앞으로 오해 받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겠다"고 밝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