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3:26
연예

양요섭 주인공 캐스팅 소식에 누리꾼 "이제는 만능 연예인"

기사입력 2014.03.05 16:42 / 기사수정 2014.03.05 16:42

추현성 기자

▲ 양요섭 주인공 캐스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비스트 양요섭이 뮤지컬 '풀 하우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5일 비스트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양요섭은 뮤지컬 '풀하우스' 주인공 이영재 역을 맡는다.

양요섭은 '풀하우스'에서 아시아 영화계가 주목하는 청춘스타 이영재 역할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이영재는 극 중에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배우이지만 자신의 감정 표현에는 서투른 캐릭터다.

뮤지컬 '풀하우스'는 국내 만화 인기차트 1위를 석권하고, 드라마 성공으로 다시 한 번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풀하우스'(원수연 원작)가 뮤지컬로 재탄생 된 작품으로 5년간의 제작과정을 거쳐 오는 4월 관객들과 만난다.

'풀하우스'는 만화의 흥행 인기에 힘입어 지난 2004년 드라마로 제작, 비와 송혜교가 출연한 가운데 시청률 40%대를 기록하며 큰 성공을 거뒀다.

한편 양요섭 주인공 캐스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양요섭 주인공 캐스팅, 기대된다", "양요섭 주인공 캐스팅, 꼭 보러 가야지" "양요섭 주인공 캐스팅, 노래에 연기까지 잘하는 만능 연예인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양요섭 주인공 캐스팅 ⓒ 큐브엔터테인먼트]

추현성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