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9:21
연예

'공유TV 좋아요' 이경규·김구라·김성주, '러시아 아시러' 하상욱 시인에 도전장

기사입력 2014.02.25 15:00 / 기사수정 2014.02.25 15:03

김승현 기자


▲ 공유TV 좋아요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가 재치 있는 운율의 소유자 SNS 시인 하상욱의 센스에 도전장을 내민다.

25일 방송되는 'tvN 공유TV 좋아요'에서는 SNS 스타 시인 하상욱의 재치만점 작품세계를 통해 공감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웹디자이너 출신의 하상욱 시인은 일상에 대한 깊이 있는 관찰과 반전 글재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공감과 성원에 힘입어 두 권의 단편시집을 발표하는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제목을 맨 마지막에 공개하며 반전 재미나 감동을 선사하는 기법은 하 시인의 트레이드 마크다. 최근에는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피겨 판정에 분노한 마음을 '러시아 아시러'라는 짧은 SNS문구로 승화시켜 공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하상욱 시인 따라잡기에 나선 출연진의 백일장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하상욱 스타일의 시 짓기에 도전한 '공유TV 좋아요' 출연진은 짧지만 강한 여운을 남기는 문구를 고민을 거듭한 끝에 내놓은 각자의 작품을 공유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최고의 입담꾼 이경규, 김구라가 어떤 결과물을 꺼내들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주와 박나림의 위트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공유TV 좋아요'는 김성주, 이경규, 김구라 트리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국내 최초 SNS 예능이다. SNS를 비롯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인물이나 공감글, 재미있는 사진과 영상 등을 시청자와 공유하며 참신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전한다.

김성주의 진행에 따라 그날의 패널들이 공감 아이템을 공유하고, 공감의 표시인 ‘좋아요’를 더 많이 받은 사연이 승리하는 토크 배틀이 펼쳐진다.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공유TV 좋아요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