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리 왁스 인증샷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왁스가 힙합듀오 리쌍 개리에 재치있는 한 마디를 던졌다.
왁스는 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가장 최근에 만난 두 남자. 이 남자들 진짜 저를 '사랑한 적도 없는' 걸까요? 나만 계속 짝사랑 진행 중. 짝사랑 전문 여가수 굴레를 벗어나고파"라는 글과 함께 개리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개리 왁스 인증샷이 화제가 되자 개리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열심히 티저 홍보하고 있는데 조왁스씨께서 올린 사진 덕분에 온통 개리 왁스라는 기사만 나고 있음. 하여튼 아직도 매일 화장 고치는 조왁스씨 신곡도 많이 사랑해주셔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를 접한 왁스는 개리에게 "나랑은 안 내키신가요? 왜? 선남선녀구만 강개리 만세!"라고 덧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개리는 9일 리쌍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과 로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미니앨범 'MR.GAE:미스터 개'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개리는 순차적으로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오는 15일 데뷔 이래 첫 솔로 미니앨범 'MR.GAE'를 발매할 예정이다. 왁스는 9일 'Coin Laundry(코인 런드리, 사랑한 적도 없는)' 음원을 공개했으며, 5년 만에 본격적인 가요계 활동을 시작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개리 왁스 인증샷 ⓒ 왁스 페이스북]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