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3:37
연예

맹승지 "천명훈과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하고 싶다"

기사입력 2013.09.13 18:42 / 기사수정 2013.09.13 18:42

정희서 기자


▲ 맹승지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개그우먼 맹승지가 가수 천명훈과 '우결'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11일 맹승지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에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 있나라는 질문에 천명훈을 꼽았다.

맹승지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다면 재밌을 거 같다. 특히 천명훈 씨와 호흡을 맞추면 독특한 커플이 될거 같다"라고 설명했다.

과거 NRG 팬이었다고 밝힌 맹승지는 "NRG 멤버 중 누구를 가장 좋아했나"라는 질문에 천명훈이 아닌 노유민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맹승지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여름 예능 캠프'편에서 천명훈에게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다.

이날 맹승지는 취재진과 앞에서 천명훈에게 "이름이 뭐냐", "얼굴이 왜 그러냐"는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어 맹승지는 "명훈이 오빠 나 몰라? '홀'자로 시작하는 클럽에서 만났다"며 황당 발언을 이어갔다.

이에 천명훈은 "누구야? 클럽에서 봤나. 카메라가 많은데, 그런 얘기를 카메라가 많은 이런 자리에서 말하면 어떡해"라며 크게 당황했다. 당시 맹승지가 말했던 "오빠 나 몰라?"가 화제를 모으며 맹승지의 대표 유행어가 됐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맹승지 천명훈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MBC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