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5:24
연예

오승훈 웨딩화보 공개 '행복한 예비 신랑신부'

기사입력 2013.07.29 15:53 / 기사수정 2013.07.29 15:53

정희서 기자


▲ 오승훈 웨딩화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오승훈 MBC 아나운서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결혼업체 와이즈웨딩은 29일 오승훈 아나운서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 아나운서는 세련된 수트를 입고 미모의 신부와 함께 손을 잡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오 아나운서와 결혼할 예비신부는 교수의 꿈을 가진 사회복지 전공 대학원생으로 알려졌다.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오승훈은 "예비신부의 어떤 점이 좋은가"라는 질문에 "착하고 배려심이 깊고 나이에 비해 생각이 깊으며 얼굴도 예쁘다. 무엇보다도 어른을 공경하는 모습이 예쁘다"라고 말했다. 예비 신부는 오 아나운서에 대해 "자상하며 애교도 많고 특히 어른들에게 잘하는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날 촬영을 마친 뒤 오승훈 나운서는 신부를 깜짝 놀라게 할 프러포즈 이벤트를 했다. 그동안 제대로 된 프러포즈를 하지 못한 그는 "이번 기회에 신부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오승훈 아나운서는 MBC 시작 뉴스와 이브닝 뉴스 진행을 맡고 있으며, MBC 신입사원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한편 오승훈 아나운서는 오는 8월 말 부산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오승훈 웨딩화보 ⓒ 와이즈웨딩]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