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23:34
연예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안무, 깜찍발랄 토끼춤…제2의 보핍보핍 예감

기사입력 2013.04.22 22:24 / 기사수정 2013.04.22 22:36

백종모 기자


티아라엔포 전원일기 안무, 토끼춤 공개

[엑스포츠뉴스=일산, 백종모 기자] 티아라엔포가 ‘보핍보핍’의 고양이춤을 연상시키는 '전원일기'의 안무 '토끼춤'을 공개했다.


22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법곳동 아트하우스에서 티아라의 유닛 그룹, 티아라 엔포(T-ara N4·은정, 효민, 지연, 아름)의 타이틀곡 '전원일기'의 안무가 공개됐다.

이날 티아라엔포 은정은 “‘토끼춤’이라는 이름과 달리 격하고 다이내믹하다”면서 수줍게 멤버들과 발을 맞췄다.

티아라엔포의 전원일기 안무 동작은 크게 두 가지였다. 첫 번째는 팔을 위 아래로, 그리고 안에서 밖으로 굽혔다 피면서 발을 강하게 구르는 동작으로 걸그룹답지 않은 힘이 느껴졌다. 이 안무 뒤에는 곧바로 웨이브 댄스가 이어졌다.

두 번째 티아라엔포의 전원일기 안무 동작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머리 위로 손을 들고 팔꿈치를 좌우로 움직이더니 온몸으로 웨이브를 탔다. 이어 토끼 귀 모양으로 손을 머리 위로 들고 깜찍하게 움직였다. 마지막 동작은 '보핍보핍'의 고양이춤을 연상시켰다.

한편 '전원일기'는 힙합적 요소가 가미된 펑키하고 강렬한 댄스곡으로 드라마 전원일기의 메인테마를 모티브로 했다. 오는 29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및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