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바일 MMORPG '아이모 : The World of Magic'(이하 '아이모')에서 오는 14일 스마트폰 서비스 오픈 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모'가 서비스 되고 있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T스토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3일부터 15일 오후 4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를 10%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 전원에게 가방 아이템이 증정되고, 장비를 조합할 때 사용되는 재료인 '코어'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코어상자'가 이벤트 아이템으로 새롭게 선보여 게이머들의 전략적인 게임 운영을 돕는다.
또한 컴투스에서는 유저가 게임 내 몬스터를 잡으면 각종 아이템을 다양하게 얻을 수 있는 '3주년 선물 상자'를 증정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아이모'는 2006년 피처폰 버전으로 첫 출시 한 후 모바일 MMORPG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어 왔고, 2010년 4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 버전으로도 선보이며 변함 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아이모' 게임과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아이모 ⓒ 컴투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