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14
게임

'영웅 온라인' 신규 서버 '태백' 오픈 및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2.03.29 11:30 / 기사수정 2012.03.29 11:34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엠게임은 29일 '영웅 온라인'의 신규 서버 '태백'을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려한 무공과 탄탄한 시나리오로 성인 유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웅 온라인'은 최근 꾸준한 이용자 수 증가로 '장백', '금강'에 이어 신규 서버 '태백'을 추가하게 됐다.

이와 함께 신규맵 '라사'를 선보인다. '라사'는 동방과 서방을 이어주는 실크로드 사막을 배경으로 '사막 전투기지' 마을과 전투지역인 '라사고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규맵은 일반 사냥터보다 좀 더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레벨업 속도가 느린 구간의 유저들이 입장해 더 빠른 캐릭터 성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영웅 온라인'에서는 이번 '태백'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2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서버에 접속해 100레벨 달성 시 별도의 퀘스트 없이 캐릭터의 외모 변화 및 내공, 능력이 변화하는 '환골탈태'가 가능해진다. 또한, 최고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최대 30만 원의 선물 캐시와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탑승물을 제공하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 5가지 글자를 모으면 공격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무극강주' 아이템을 제공한다.

'영웅 온라인' 유기명 개발실장은 "지난해 9월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면서 동시접속자 수가 30% 이상 증가하게 됐다"며 "이번 서버 오픈 및 '라사' 맵 업데이트로 꾸준한 신규 유저들의 유입과 기존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영웅 온라인 ⓒ 엠게임]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