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19:15
연예

예지원, 레이디 가가 완벽 빙의··· '엽기 퍼포먼스' 기대만발

기사입력 2012.01.21 15:26 / 기사수정 2012.01.21 18:20

방송연예팀 기자

▲예지원, 레이디 가가 빙의 ⓒ tvN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엉뚱한 4차원녀 '예지원'이 세계 최고의 파격적인 아이콘 '레이디 가가'로 완벽 빙의한다.

tvN 'SNL코리아'에서 호스트로 나선 '예지원'이 레이디 가가의 히트곡 '배드 로맨스' 뮤직비디오를 패러디,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선다.

예지원은 이 날 방송되는 'SNL코리아'의 'Digital Short'에서 뮤직비디오 속 레이디 가가의 파격적인 의상과 분장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이버틱한 화이트 가죽 외계인 의상부터 섹시한 초미니 스커트 등 완벽한 바디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낸 파격적인 섹시 의상까지 각양각색의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다.

의상뿐 아니라 액세서리와 구두 등 작은 소품과 헤어스타일까지 파격을 넘어 때로는 기이하기까지 한 레이디 가가의 패션은 물론, 남다른 댄스 실력까지 유감없이 발휘해 그야말로 한국판 '레이디 가가'로 재탄생한다.

촬영 전 레이디가가의 뮤직비디오를 수차례 모니터링했다는 예지원은 다소 거칠고 엽기적인 동작들도 서슴지 않으며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으로 연기에 몰입했다.

한편, 시즌1의 마지막 호스트 '예지원'의 파격 변신이 펼쳐질 tvN 'SNL코리아'는 21일 밤 10시30분 생방송 된다.

[사진 = 예지원 ⓒ tvN]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