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1:31
연예

'SNL코리아' 예지원, 도발적 화보로 '파격변신' 예고

기사입력 2012.01.17 17:47 / 기사수정 2012.01.17 17:4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배우 예지원이 도발적인 섹시 화보로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예지원은 tvN 'SNL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의 시즌1 마지막 호스트를 맡아 타고난 4차원 코믹 매력을 발산한다.

평소 엉뚱하고 재치있는 성격으로 잘 알려진 예지원은 극과 극의 파격 변신을 시도하며 시청자들을 충격적인 폭소 도가니에 빠뜨릴 예정이다.

예지원은 방송에 앞서 촬영한 'SNL 코리아' 화보에서 블랙 시스루 블라우스로 몸매를 드러내며 강렬한 레드 립스틱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어 과감하고 도발적인 섹시미를 더했다.

또한, 셔츠 사이로 매끄러운 등과 허리 라인이 은근히 노출, 금새 흘러내릴 것만같은 화이트 셔츠가 아찔하면서도 순수한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날 화보 촬영장에서는 예지원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과 넘치는 끼로, 연신 감탄이 쏟아지며 촬영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예지원은 "화보는 그야말로 예고편일 뿐"이라며,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모든 것을 'SNL 코리아'에서 모두 펼쳐보일 예정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어쩌면 앞으로도 보지 못할 '예지원 스페셜 쇼'가 공개될 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제작진 역시 "예지원씨의 뜨거운 열정에 힘입어, 시즌 마지막 호스트인만큼 코믹부터 섹시, 시사풍자까지 더욱 강도 높은 수위의 코너들이 펼쳐질 계획이다. 최고의 재미와 웃음을 경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tvN에서 생방송 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예지원 ⓒ tvN]



방송연예팀 김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