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22:03
연예

권유리 "'가석방 심사관' 베테랑 형사 연기, 어쩌면 액션에 재능 있는 것 같아" [화보]

기사입력 2024.11.21 15:25 / 기사수정 2024.11.21 15: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권유리가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며 액션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권유리는 최근 라이프 스타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18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 출연 중인 권유리는 극 중에서 광역수사대 범죄수사팀 형사 안서윤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권유리는 "베테랑 형사, 눈썰미와 강인함을 지닌 인물 안서윤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기울였다. 액션 장르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 배역을 맡으면서 내가 액션에 재능이 있다는 걸 깨닫고 혼자 뿌듯해했다"라고 밝혔다.

또 "가석방 심사관이라는 개인적으로도 사회적으로도 생소한 소재가 어떤 방식으로 풀릴지 흥미를 갖고 보면 좋을 드라마다. 공조 관계인 이한신(고수 분)과 안서윤의 서로 다른 매력과 각자의 이야기도 재밌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권유리는 드라마 외에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된 독립영화 '침범'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인 바 있다.



김여정, 이정찬 공동감독 작품 침범에는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주목받았던 배우 곽선영, 넷플릭스 'D.P.' 연작에 출연한 배우 이설과 권유리가 함께 출연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권유리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 도전할) 기회도 있어야 잡을 수 있는 것인데, 마침 제게 주어졌으니 꼭 잡고 싶었다. 보는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연기는 처음이었기 때문에 감독님께 많은 질문을 하면서 용기를 구했고, 곽선영, 이설 배우에게 큰 도움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침범'은 2025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권유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스콰이어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에스콰이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