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07:57
연예

임영웅 팬클럽 광주·전남 영웅시대, 장애인 및 보호자 초청상영회 개최

기사입력 2024.10.24 14: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광주·전남 팬클럽이 장애인과 보호자를 초청해 영화 관람 행사를 개최했다.

임영웅 팬클럽 '광주·전남 영웅시대'는 지난 21일 지역의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초청상영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대전 자선 축구 대회 관람을 위해 모인 '광주·전남 영웅시대' 회원 100여 명은 자선 축구 대회 성료를 축하하며 지역의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행사를 기획했다.이에 씨튼장애인주간보호센터 데레사의 집 장애인 30명과 보호자 30명, 우리 이웃장애인주간보호센터 장애인 및 보호자 23명을 CGV광주터미널점 아이맥스관으로 초청해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관람했다.



참석자들은 영화를 보는 내내 행복해했으며, 일일 봉사자로 함께한 회원들은 그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다. '광주·전남 영웅시대'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흥행 1위와 35만 명 관람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시기에 행사를 진행해 더욱 의미가 남달랐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임영웅의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작품으로, 최근 35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지금까지 개봉했던 공연 실황 영화 역사상 최초의 기록이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