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6:29
게임

넷마블, '지스타 2024'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무대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4.10.16 10:42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이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무대 행사를 열고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팬들을 맞이한다.

16일 넷마블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무대행사 '세븐나이츠 리버스 시식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 개발 소식 이후 첫 공식 행사인 ‘세븐나이츠 리버스 시식회’는 게임 소개, 질의응답, 세나 성우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관람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진행하는 행사로 오는 11월 16일 오후 1시 지스타 넷마블관에서 열린다.

개발진이 나와 게임을 직접 소개하고, 인플루언서 2명이 이용자 대변인으로 참석해 사전 접수된 질문을 바탕으로 개발진과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10년동안 '세븐나이츠' 캐릭터 성우를 담당하고 있는 성우진의 토크쇼도 마련되며, 행사 말미에 깜짝 정보 공개도 예정돼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세븐나이츠' 원작을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는 동시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고 보완해 개발 중이다. 공식 디스코드에서 개발자 노트를 공유하며 원작 팬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세븐나이츠' 팬 인증 시 '세븐나이츠 리버스' 키링을 제공하며, 현장 퀴즈 이벤트 및 추첨 행사를 통해 연희 캐릭터 쿠션,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공식 브랜드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브랜드페이지에서는 게임 주요 캐릭터 등 게임 정보를 비롯해 지스타 현장 행사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에서는 스토리 시네마틱 영상 등 총 9종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공식 브랜드페이지를 통해 질문을 접수할 수 있으며, 취합된 질문은 행사 현장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발진이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