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페이커와 '스틸러'가 'ONLY 1 ROAD' 프리 오더를 진행한다.
4일 '스틸러'(STEALER)는 글로벌 앰배서더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의 컬래버레이션 아이웨어 컬렉션 'ONLY 1 ROAD'의 한정 수량 프리 오더를 9월 6일 정오부터 '스틸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 오더는 안경 5종, 선글라스 1종 등 '페이커' 이상혁 선수 관련 다양한 굿즈를 준비했다. 특히 이 제품들은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리그 오브 레전드' 경기에서 실제로 착용하는 모델이어서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선호하는 심플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그리고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초경량 티타늄 소재, 인체공학적 구조,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가 기본으로 적용됐다.
프리 오더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 오더 한정 증정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9월 20일 예정된 '페이커' X '스틸러' 팬 데이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틸러' 관계자는 "프리 오더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의 협업인 만큼, 선수와 팬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리 오더 기간에는 '스틸러'의 신사동 가로수길 쇼룸에서도 해당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상세한 정보는 '스틸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틸러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