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2:50
연예

이장우, 환희 정규 솔로앨범 지원사격 "훈훈한 사촌지간"

기사입력 2011.07.27 16:05 / 기사수정 2011.07.27 16:05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박혜진 기자] 가수 환희의 컴백에 그의 사촌동생인 배우 이장우가 지원사격을 했다.
 
데뷔 12년 만에 솔로활동 이후 첫 정규 앨범을 발표를 앞두고 있는 환희가 타이틀 곡 '죽을 것만 같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27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환희의 사촌동생으로 알려진 이장우가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며 애절하게 눈물을 흘리며 절규하는 장면이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잔잔한 기타 선율로 시작해 환희의 "너 때문에 죽을 것만 같아"라는 노래로 끝나는 티저는 짧은 영상과 환희의 노래 한 소절만으로도 가슴 아픈 사랑의 아련한 느낌을 준다.
 
특히 이장우는 그간 드라마와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걸 그룹 '티아라' 은정의 남편으로 출연할 때 보여준 부드러운 이미지와 달리 눈물을 머금은 채 총을 겨누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연기를 선보여 뮤직비디오의 무게감을 더욱더 실어 줬다.
 
이로써 뮤직비디오의 무게감을 더욱더 실어 줬다는 평. 그가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활약을 선보였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누리꾼들은 "둘이 사촌이라니…둘 다 훈훈", "지원사격 제대로 하네", "정규앨범 대박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환희의 첫 정규앨범 'HWANHEE'는 오는 29일 자정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이장우 ⓒ 죽을 것만 같아 티저 영상]



온라인뉴스팀 박혜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