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49
게임

4주년 맞은 '명일방주', '화산의 꿈 여행'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1.16 18:14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요스타가 대표작 '명일방주'에 4주년을 기념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16일 요스타는 하이퍼그리프에서 개발한 '명일방주'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화산의 꿈 여행'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화산의 꿈 여행'은 ‘명일방주’의 4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 스테이지와 신규 오퍼레이터, 한정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풍성한 보상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온천 휴가, 도시 보물, 마그마 서핑 총 3단계의 이벤트 스테이지가 내달 6일까지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또한 시에스타 패션가에서 상품 매입 및 판매를 통해 마운틴커머스 무역 물류 보급, 모듈 육성 재료, 고급 육성 재료, 용문폐, 작전기록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돌리의 임무 리스트’ 완료 시 복슬복슬한 생물의 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신규 5성 오퍼레이터 ‘브라이오피타’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 ‘스와이어 디 엘리건트 위트’와 5성 오퍼레이터 '폰사이러스’, ‘브라이오피타’ 등 총 4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된다.

특히 강력한 코어 캐스터 포지션에서 방랑 메딕 직군으로 새롭게 단장한 ‘에이야퍄들라 더 크비트 아스카’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구름 위의 자각몽 한정 헤드헌팅에서, ‘브라이오피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사진=요스타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