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공식 판매점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에 따르면,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공식 판매점에서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년은 '호그와트 레거시', '디아블로 IV', 'FINAL FANTASY XVI',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EA SPORTS FC™ 24', '마블 스파이더맨2' 등 인기 게임들이 출시됐다. 이에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5)를 즐길 최적의 시기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는 PS5® 콘솔, 다양한 PS5® 번들 제품, DualSenseTM 무선 컨트롤러, 엄선된 인기 타이틀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PS5® 디스크 에디션', 'FINAL FANTASY XVI 번들', 'EA SPORTS FC™ 24 번들', '마블 스파이더맨2' 번들 등 PS5® 콘솔 및 번들 제품을 최대 15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것.
그리고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블랙/화이트)는 64,800원에, 기타 색상은 70,800원에 판매된다.
PS5® 및 PS4TM용 인기 타이틀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게임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그란 투리스모 7' 등이다.
한편, 판매점에 따라 실제 판매가격은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각 판매점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