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40
게임

로켓웍즈, '이카루스' 확장 DLC '신세계' 스팀 론칭

기사입력 2023.08.25 19:15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생존게임 '이카루스'에 신규 지역을 추가한 대규모 확장 DLC '신세계'가 스팀(Steam) 플랫폼에 출시된다.

24일 로켓웍즈는 생존게임 '이카루스'에 신규 지역 '프로메테우스'를 추가한 대규모 확장 DLC '신세계'를 스팀 플랫폼에 출시했다. 2021년 12월 출시된 '이카루스’는 발매 후 스팀 글로벌 판매에서 1위를 달성, 단기간 내 판매량 백만 장 이상을 기록한 게임으로 이번 DLC ‘신세계’에는 신규 지역과 오픈월드 모드가 추가된다.

이번 DLC에서는 위험한 외계행성 ‘프로메테우스’를 배경으로, 지구와 유사하게 테라포밍 하는 과정에서 끔찍한 변이가 발생한 드레드윙, 용암헌터, 니들러, 드락, 드리프터 등 외계 생명체들로 가득한 지역을 선보인다.

신규 지역은 화산과 늪, 초원 등을 테마로 제작됐으며, 화산 지역에서는 화산재 폭풍이 불거나 늪지대에는 산성비가 내리는 등 극단적인 날씨 이벤트까지 더해져 재미를 배가했다.

또한 일부 미션을 완료하면 영구 오픈 월드 기지에 진입해 6가지 신규 스토리 미션을 진행하고 행성 표면의 미스터리를 파헤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작 가능한 신규 아이템 100개, 구매 가능한 오비탈 워크숍 아이템 30여 개, 신규 자원 4가지 및 새로운 레드 엑조틱 화폐를 만나볼 수 있다.

로켓웍즈 게임 책임자 딘 홀은 “'이카루스’는 이번 DLC ‘신세계’를 통해 드디어 게임 최초의 비전을 실현했다”며 “출시 초기 당시, 단순히 미션을 완료하는 플레이에서 크게 발전했다. 플레이어들의 요청에 따른 업데이트다”고 전했다.

사진=로켓웍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