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는 스테어웨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에서 6월 8일부터 ‘도전! UCC 아카데미 시상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러스티하츠’는 동영상, 짤방, 팬픽, 카툰 등의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재능을 뽐낼 수 있는 ‘도전! UCC 아카데미 시상식!’ 프로모션을 6월 8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러스티하츠’에 관련된 콘텐츠를 유저가 직접 제작해 블로그나 카페 등 유저 본인의 활동영역에 업로드한 후 러스티하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덧글 형식으로 URL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UCC 콘텐츠의 시상기준은 각 콘텐츠 부문에서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은 유저 중 재미있는 짤방 및 동영상을 제작한 유저 5명에게 감독상, 좋은 이미지를 올려준 유저 5명에게는 미술상 그리고 돋보이는 스토리 구성을 보여준 작품에 시나리오상 각 세 부문으로 나누어 칭호 및 아이템 증정과 함께 시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홍인목 PM은 "유저 손으로 직접 만들어지는 콘텐츠로 러스티하츠를 알고 즐기는 유저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이 재미를 공감할 수 있게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러스티하츠와 관련한 새로운 시각과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유저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타일리쉬 액션 MORPG '러스티하츠'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rustyhearts.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러스티하츠'ⓒ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