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42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 가수 케이가 부른 ‘체른’ 테마송 공개…‘새벽의 마녀’ 이미지와 절묘

기사입력 2023.01.05 17:2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마비노기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체른’ 테마송이 등장했다.

5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체른’의 테마송 ‘Awake in the Light(어웨이크 인 더 라이트)’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이번 테마송은 러블리즈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케이(Kei)가 가창을 맡았다. 밤하늘의 별빛을 연상시키는 피아노 선율과 케이 특유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이 어우러져 ‘새벽의 마녀’라 불리는 ‘체른’의 개성을 표현했으며, 후렴에는 파워풀한 보컬을 더해 강력한 마법사의 면모를 담아냈다.

‘체른’은 지난 12월 선보인 신규 마법사 캐릭터다. 마력이 깃든 구슬 형태의 ‘오르비스’를 사용해 화려하면서도 위력적인 ‘룬 마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로 ‘쿼터 에비던스’, ‘크레센트 노바’, ‘셀레스티얼’, ‘아포칼립스’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용 장비 ‘라니아케아’와 ‘샤이니 스타이나’를 사용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 캐릭터 ‘체른’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6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간 내 각종 전투 및 임무를 완수하면 ‘미지의 조각 2단계 획득 상자’, ‘투쟁의 조각 2단계 획득 상자’, ‘+13강 부활 강화의 룬 상자’, ‘프리미엄 강화의 룬’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골든타임’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핫타임 혜택을 통해 경험치, AP, 전문기술 숙련도 및 제작속도 버프 효과를 제공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모든 전투 보스 처치 시 ‘이블코어’ 1개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