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2:39
연예

순결반지 사라진 저스틴 비버의 연인, 셀레나 고메즈는 누구?

기사입력 2011.05.05 21:28 / 기사수정 2011.05.05 21:28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저스틴 비버의 연인 셀레나 고메즈가 ‘순결반지 실종 사건’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셀레나 고메즈는 배우 겸 가수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미국 출신의 하이틴 스타다.

그녀는 7살 때 디즈니 채널의 인기 시트콤 우리가족 마법사에 출연했으며, 브리트니 스피어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힐러리 더프, 마일리 싸이러스 등으로 이어지는 이른바 디즈니 틴 스타의 계보를 잇고 있다. 2009년 '셀레나 고메즈 앤드 더 신(Selena Gomez & the Scene)'이라는 밴드를 결성해 그 해 가수로 데뷔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요정같은 순수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갖춘 그녀는 할리우드에서 '모범생' 이미지로 통한다. 유니세프 친선대사를 맡는가 하면, 15세이던 2008년 순결반지를 끼기도 했다.

그러나 팝 아이돌 저스틴 비버와 교제 소문이 난 뒤부터 그녀의 손가락에서 '맹세의 증표'가 사라진 것이 발견되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그녀는 2010년 말 저스틴 비버화 함께 찍은 사진에서 반지를 끼고 있지 않은 모습이 포착되며 구설수에 올랐다.

전 남차친구는 닉 죠너스였으나 2010년 4월 두 사람의 파국 소식이 알려졌다.

2011년 2월 아카데미 시상식 뒤풀이 파티에서 세레나는 비버와 당당히 함께 등장해, 사실상의 교제 선언을 했다. 그러나 저스틴 비버의 일부 극성팬들에게 협박을 받는 등 부정적 여파가 미치자, 이후 공식 석상에 같이 나타나지 않았다.

그러나 셀레나는 최근 세븐틴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18세에 사랑을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저스틴 비버와의 당당히 교제를 선언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당당한 교제를 선언한 그녀가 과연 '모범생' 이미지를 지켜나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셀레나 고메즈 ⓒ 셀레나 고메즈 공식 홈페이지 캡처]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