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16
게임

‘섀도우버스’, 제26탄 ‘Celestial Dragonblade / 하늘의 용검’ 신규 추가 카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11.22 13:1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섀도우버스’에 제 26탄 카드팩이 등장했다.

22일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6탄 ‘Celestial Dragonblade / 하늘의 용검’ 카드팩의 신규 카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모형정원의 추억 올리비에&실비아 ▲아스트로지컬 소서러 ▲금빛의 위신 루미오르 ▲ 은빛의 청순 아르장테 등 총 18종의 신규 카드와 ‘영광의 꽃 엘레노아’ 리더스킨이 더해진다.

또한 국내 공식 카페에서는 전 세계 최초로 비숍 클래스의 ‘월광의 성기사 아스톨포’를 발표하며 한국어 서비스를 실시한지 5년이 지난 지금도 이용자와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더해 올리비에와 실비아가 등장하는 엑스트라 스토리 [비익 추상 편] 1~4장이 새로 추가되었으며, ‘체험 카드 교환 화면’과 ‘카드팩 포인트 교환 화면’에서 프리미엄 카드의 보유 수가 표시되도록 변경된다.

또한, 다음 카드팩 업데이트 날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26탄 ‘Celestial Dragonblade / 하늘의 용검’ 카드팩 티켓 5장을 선물하는 ‘매일 무료팩 증정 이벤트’와 ‘매일 무료팩 증정 이벤트’, ‘승리 보상 이벤트' 등 신규 추카 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섀도우버스’는 2017년 2월에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으로, 캐릭터의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하는 화려한 이펙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국내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여전히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사이게임즈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