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13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한정 캐릭터 '하츠네&시오리'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9.30 18:2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하츠네&시오리’가 등장했다.

30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한정 캐릭터 ‘하츠네&시오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하츠네&시오리’는 후열에서 유대감의 힘을 발휘하는 사이좋은 자매이며, 적의 수가 늘어날수록 위력이 높아지는 공격 스킬과 주변 아군들을 강화하는 스킬을 구사한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마이 디어 스타’는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대폭 증가시키고 전방에 위치한 적 전체에 물리 대미지를 입힌다.

오는 10월 2일까지 실시하는 ‘프린세스 페스’는 3성 캐릭터들의 출현 빈도수가 증가하는 기간제 캠페인이다. 추가로 ‘하츠네&시오리’의 출현 빈도수도 올라간다.



강력한 ‘프린세스 페스’ 한정 캐릭터인 ‘크리스티나’, ‘무이미’, ‘네네카’, ‘페코린느(프린세스)’, ‘콧코로(프린세스)’ 등이 기간 한정으로 다시 등장한다.

이 외에도 10월 13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 ‘일리걸 오에도 카르테 Dr 미츠키의 진찰실’이 열린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길드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소속인 ‘미츠키’와 ‘길드 바이스플뤼겔 랜드솔 지부’의 ‘유키’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니논(오에도)’와 ‘미츠키’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 가능하다.

또한 경험치도 1.5배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5일까지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50명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 300개를 선물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