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34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 ‘헬가’ 출시… ‘운명 소환: 용혈의 동반자’로 영입 가능

기사입력 2022.09.29 09:2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이 등장했다.

29일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신규 영웅 용기사 ‘헬가’ 출시를 포함한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영웅 헬가는 마도대전 당시 전장을 누비던 전성기 시절을 구현하였다. 특히 용기사라고 불리게 된 계기가 된 용 크메르사트와 함께 적을 일격에 섬멸하는 강력한 스트라이커형 영웅으로 등장한다. [물] 용기사 ‘헬가’는 소환 기간인 9/29(목) 점검 후 ~ 12/1(목) 11 :59까지 ‘운명 소환: 용혈의 동반자’를 통해 영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연합레이드: 재앙의 경계가 개편된다. 전체적인 전투 진행의 변경과 동시에 괴수의 스테이터스 및 형상, 그리고 배경 스테이지가 변경된다. 새롭게 개편된 재앙의 경계에서는 레이드 괴수의 행동을 무력화할 수 있는 ‘재앙의 핵’이 추가되는데 괴수의 속성보다 유리한 속성의 영웅이 공격을 가할 시 더 많은 타격을 줄 수 있다. 일정 수치 이상의 타격을 가하면 ‘재앙의 핵’은 파괴되고 괴수를 ‘무력화’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연합 레이드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신규 업적 휘장 4종도 새롭게 추가되며 재앙의 경계 전투 종료 시 안내되는 대미지 총점 별 랭크 등급 기준도 변경된다.

이외에 영웅의 장비 착용을 더욱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신규 시스템 ‘장비 프리셋’이 추가된다. 장비 프리셋은 각 영웅별 최대 3개의 슬롯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전투 준비 화면에서 저장된 장비 프리셋을 불러오기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진행이 완료된 마도대전의 ‘역사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 아카이브에 추가된다. [아카이브 > 마도대전]에서 원하는 챕터와 기록을 선택하면 지난 마도대전 스토리를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사진=클로버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