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42
게임

와디즈, LoL '별 수호자' 한정판 굿즈 공개…펀딩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9.28 17:4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별 수호자’ 굿즈가 공개됐다.

게이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 김정현)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와 함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별 수호자’ 모바일 액세서리를 펀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리그 오브 레전드’는 12.13 패치를 통해 새로운 ‘별 수호자 스킨’ 5종을 선보였다. ‘별 수호자’는 선택을 받은 이들이 별과 우주를 지킨다는 사명을 가지고 싸운다는 테마를 가진 스킨 시리즈로, 2022년 가장 각광받은 캠페인이다.

공허에 맞서 싸우는 ‘별 수호자’와 함께 하기 위해 선보이는 ‘별 수호자 모바일 액세서리’는 와디즈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핸드폰 케이스는 소비자의 편의와 취향을 고려해 젤리 케이스, 하드 케이스, 카드 케이스로 구분된다. 별 수호자 중 아리, 카이사, 아칼리, 조이의 대표적인 색상과 카툰 분위기의 이미지를 삽입해 세계관의 특유 감성을 한 층 살렸다.

에어팟 케이스는 투명 케이스 디자인과 하드 케이스 디자인으로 구분되며 후자의 경우 원톤과 투톤 중 선택이 가능하다. SD 캐릭터가 프린팅돼 아기자기한 특징을 볼 수 있으며 각 영웅들의 패밀리어인 도도, 이나, 우미, 란의 아크릴 키링이 포함돼 있어 수집 및 소장 가치를 더했다.

리워드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총 11가지로 구성돼 있다. 단품뿐만 아니라 세트 구성으로 펀딩 참여가 가능하며, 패키지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별 수호자 모바일 액세서리’ 와디즈 펀딩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펀딩의 오픈 알림을 신청하고 펀딩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룰루 컵케이크 폼볼’을 증정한다.

또한 72시간 내에 펀딩에 참여할 경우, 동일하게 추첨을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블리츠크랭크 보틀’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한정 이벤트도 있다.

슈퍼플레이 담당자는 “이번 펀딩을 통한 수익금은 리워드 제작과 새로운 리그 오브 레전드 IP 굿즈를 개발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굿즈를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하는 주식회사 슈퍼플레이는 콘솔 게임, 게이밍 기어, 게임 IP 라이선스 독점상품 등 약 수천여 종의 게임 관련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체험형 게임 전문숍이다.

지난해 상반기와 하반기에 4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번 달부터 게임 종합 커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새로운 게임 커머스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슈퍼플레이 체험형 매장은 최소 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각종 허가 관리 검수 등 매장 운영과 관련된 여러 제반 사항이 간단한 것이 장점이다. 교육 지원, 지속적인 점검, 권역별 지위 보장, 독점 상품과 프로모션 등 또한 본사에서 지원해 줄 것을 공지했다.

사진=슈퍼플레이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