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NBA 2K23 쇼케이스가 홍대에서 열린다.
14일 2K는 지난 9일 출시된 NBA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 NBA 2K23의 쇼케이스를 오는 17일 토요일 홍대 ‘NVM(네버마인드)’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NBA 2K23의 출시를 기념해 음악, 패션 등 농구 문화를 통해 폭넓은 관객들과의 접점을 갖고자 기획됐으며, 오후 3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홍대 복합문화공간 ‘네버마인드’ 전층을 활용한 현장은 표지 모델인 마이클 조던과 데빈 부커의 아트워크는 물론 농구, 힙합, 패션 등 다양한 테마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탄생할 예정이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5로 신작 ‘NBA 2K23’을 직접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시연존이 마련되어 많은 NBA 2K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농구 슈팅을 즐길 수 있는 농구 아케이드 머신이 준비돼 ‘슈팅 챌린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최고 득점 기록을 경신하면 의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농구계 대표 브로맨스 하승진과 전태풍의 이벤트 팀 매치가 진행되며 승자팀과 패자팀에게는 각각 특별한 선물이 지급된다.
그리고 현장 이벤트로 선정된 3명에게는 NBA 2K23 게임 속에서 착용 가능한 운동화를 실제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가 증정된다.
이 밖에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드링크 및 웰컴 기프트를 증정하며, 즉석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와 포토존 등도 마련됐다.
NBA 2K23은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사진=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