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20
게임

'에브리타운', 10월 4일까지 '보노보노'와 콜라보…완벽한 게임 속 구현

기사입력 2022.09.06 14:3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에브리타운'에 보노보노가 뜬다.

6일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10월 4일까지 진행하는 '보노보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위메이드커넥트는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디자인을 활용한 신규 건축물을 선보인다. 무스 케이스 전문점과 스윗 하우스 2종, 피크닉 2종 등 새롭게 등장하는 전문점과 테마파크는 농장을 꾸미는 '에브리타운'에 각별한 개성과 경영의 재미를 전할 콘텐츠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보노보노' 컬래버레이션 건축물을 모두 모으면 희귀 타이틀이 담긴 '달콤카드'와 시드 20개를 획득하는 수집 이벤트, 낚시로 획득한 재료로고 보상을 받는 ‘시푸드 트럭’ 이벤트 역시 이용자들이 반길 콘텐츠다. 특히 이들 콘텐츠가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의 매주 화요일 방송을 비롯해 재능TV, 브라보키즈 등의 전문 채널과 OTT 티빙 등에서 편성, 방송 중이라는 점은 이번 이벤트의 재미를 더할 대목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만화로 시작해 35년 넘게 연재되며 애니메이션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보노보노’ 일러스트 적용 등 원작 IP를 게임에서 완벽하게 구현한만큼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전할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브리타운'은 2013년 출시되어 국내 누적 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위메이드커넥트의 인기 모바일 SNG로,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 P&E 게임 ‘에브리팜'의 원작 게임이다. 농장 꾸미기와 경영 등 시뮬레이션 요소에 친구들과의 협업, 거래 등 소셜 요소를 담아낸 이 게임은 캐주얼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장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위메이드 플레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