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20일 오후 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경기에 'SGC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SGC이테크건설 및 SGC에너지, SGC솔루션 등 SGC 임직원과 가족 약 600여명이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단체 응원에 나선다.
경기 전 B 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SNS 이벤트 'NO 플라스틱! YES 글라스!'를 진행한다. 참여 순서에 따라 300명에게 글라스락 해피패밀리머그를 증정한다.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키움히어로즈 팬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응원 타월을 나눠준다.
경기 중에는 '더리브 히어로즈 응원왕', 'SGC 댄스타임', 'SGC 퀴즈퀴즈', '글라스락 럭키글라스' 등 이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SGC 파트너데이를 맞아 시구는 SGC이테크건설 전략기획팀 최진은 과장, 시타는 SGC이테크건설 계장팀 신호철 차장이 한다.
이날 시구를 하는 최진은 과장은 "SGC 파트너데이를 맞아 그룹을 대표해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다. 키움 히어로즈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 던져보겠다. 히어로즈의 V1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저희 SGC그룹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타자 신호철 차장은 "시타라는 일생일대의 멋진 경험을 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스럽다. 키움 히어로즈의 정규시즌 1위,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원하며 부상 없이 좋은 경기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