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13:24

효민 무보정 사진 공개…"너무 부러워"

기사입력 2011.04.07 09:04 / 기사수정 2011.04.07 09:04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과 뛰어난 몸매로 잘 알려진 걸 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무보정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6일 효민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세상에서 젤 힘든 인내심 기르기. 오늘도 피자의 유혹. 여름 의상이라 또 참아야만 했다. 이제 한계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효민은 뒷편에 보이는 피자에 손을 뻗으며 먹을 수 없다는 사실에 괴로워하는 표정을 익살스럽게 짓고 있어 귀여움까지 더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한 장의 사진에서는 화보 촬영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배꼽이 드러나는 탑과 함께 짧은 핫팬츠를 입고 있어 여름패션을 예고하고 있는 듯하다.

이 사진에서 효민 무보정 사실임이 드러나 완벽하기만 한 효민의 몸매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군살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명품몸매에 가냘픈 허리라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이러한 효민 무보정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몸매 좋은 건 알고 있었는데…보정작업이 웬 말이냐" "무보정 몸매 확실한 인증" "어떻게 하면 이렇게 되나요? 부럽기만 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효민 ⓒ 효민 트위터]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