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하스스톤 스트리머컵이 개최된다.
8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전 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인기 방송 콘텐츠, 스트리머컵이 최신 미니 세트 ‘파도의 왕좌(Throne of the Tides)’를 주제로 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새 미니 세트 카드들을 활용한 정규전 전략 정보를 얻는 동시에, 좋아하는 스트리머들의 흥미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하스스톤 스트리머컵 – 3 vs 3 승자 연승전이 금일 오후 7시(이하 모두 한국 시간 기준)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번 스트리머컵에서는 고조태 팀(고스트, 조치, 태상) 및 따수운갈비(우동따, 순이, 크라니쉬) 등 여섯 명의 인기 스트리머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새로운 미니 세트 메타에 빠르게 적응하는 기량을 과시하며 양보 없는 3:3 승자 연승전 승부를 벌인다.
중계진으로는 기무기훈, 레니아워, 슬시호 등 세 명이 합을 맞춰 짙은 바다 내음 가운데 창의적인 수 싸움이 벌어지는 승부들을 흥겹게 팬들에게 전한다.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팬들을 위한 시청자 이벤트도 마련된다. 추첨을 통해 돌쿠션과 돌볼 세트, 향기나는 리노 잭슨 방향제 및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스탠드 등 팬들이 탐낼 만한 하스스톤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하스스톤 스트리머컵 – 3 vs 3 승자 연승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Voyage to the Sunken City™) 게임 플레이에 신선함을 더하는 파도의 왕좌 미니 세트는 총 35종, 66장의 카드들로 구성되며, 게임 내 상점 또는 웹 샵에서 15,000 배틀코인(PC 기준) 또는 2,000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파도의 왕좌 미니 세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블리자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