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3:04
게임

빅게임스튜디오 ’블랙 클로버 모바일’ 2차 FGT, 경일게임아카데미와 진행

기사입력 2022.06.07 13:2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블랙 클로버 모바일’의 2차 FGT가 진행된다.

7일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개발 중인 ‘블랙 클로버 모바일(가칭)’(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2차 FGT(Focus Group Test)를 경일게임아카데미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월, 빅게임스튜디오 본사에서 진행된 블랙클로버 모바일 1차 FGT 에서는 게임 초반 임팩트 평가와 개발 방향성에 대한 검증이 이루어졌다. 120명의 테스터들은 그래픽 연출 퀄리티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블랙 클로버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뛰어나게 표현했으며 원작을 몰라도 충분히 몰입할 수 있는 스토리가 잘 연출되었다는 호평을 하는 등,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1차 FGT를 성황리에 마친 빅게임스튜디오는 유저 피드백을 집중적으로 반영한 개선된 버전을 통해 2차 FGT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FGT에서는 게임성 검증을 목표하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게임아카데미 수강생들의 협조를 통해 면밀한 피드백을 받아 개발 과정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빅게임스튜디오와 FGT를 함께 진행하는 경일게임아카데미는 6년 연속 우수 훈련기관으로, 정부지원을 통해 수강료에 대한 부담 없이 훈련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콘텐츠 제작 직종 취업률 1위 달성, 기업 맞춤형 특화 과정 인증 등 검증된 개발 관련 교육기관으로, 게임기획부터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프로게이머를 통합하는 게임 토탈 플랫폼 교육을 만들어 국내 최고수준의 콘텐츠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블랙 클로버’는 일본 출판사 슈에이샤(集英社)에서 발행하는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된 작품으로 발행부수 누적 1,700만 부를 달성하는 등, 일본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층을 보유한 매가히트 작품이다. 빅게임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블랙 클로버 모바일’은 마법 세계에서 최고의 마법사를 뜻하는 마법제를 목표로 한 주인공 ‘아스타’ 의 성장 스토리를 중심으로 다루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의 디테일한 부분과 설정을 게임 플레이에 세심하게 반영하여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는 작품이다.

사진=빅게임스튜디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