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천애명월도M’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TV CF를 공개하며 국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세계관을 계승했으며, 새로운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11월 부산에서 개최된 지스타2021에 출품과 동시에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지난 23일 TV CF를 공개하고 카카오 사전등록을 실시하는 등 공식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TV CF는 ‘달빛 아래 가장 아름다운 세상’을 주제로, 홍보모델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서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이 참여했다.
특히 태연은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달빛 아래 가장 멋진 세상'이란 테마에 걸맞은 '명월'의 모습으로 다가온다.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컨셉으로 불꽃 카리스마를 뽐내며 배틀의 강자를 표현했으며, 양익준은 높은 퀄리티로 구현된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천애’ 이야기를 그렸다. TV CF 영상은 23일, 태연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TV CF 발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공식 유튜브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시청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신청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등을 통해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설 동료를 지급하고 누적 인원 달성에 따라 은전, 찜질방 양머리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카카오에서 사전등록하면 인기 이모티콘 ‘바둑이’와 협업한 ‘천애명월도X바둑이 콜라보이모티콘’을 100% 지급하고, 카카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프로, 그래픽카드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천애명월도M’은 지난 3월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해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