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5:29
연예

마인드유 고닥, 10일 새 싱글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로 컴백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5.07 10:55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마인드유(MIND U)의 멤버 고닥이 4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인드유 고닥의 새 싱글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주황빛 조명과 소파에 누워있는 사람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이미지에 담긴 편안하면서도 나른한 무드는 고닥의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고닥 커밍순(GODAK COMING SOON) 2022.05.10'이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공개돼 고닥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온 리스너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고닥은 지난해 12월 20대 마지막 앨범인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될 수 없었다'를 발표, 뛰어난 보컬 실력과 음악적 역량을 또 한 번 증명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음악 팬들에게 각인시켰다.

4개월 만에 신보로 돌아온 고닥이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음악과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마인드유 고닥의 새 싱글 '괜찮아, 아무렇지 않아'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