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1:58
스포츠

kt, 5일 홈경기서 어린이날 기념 '키즈랜드 데이' 개최

기사입력 2022.05.02 15:14


(엑스포츠뉴스 김지수 기자) kt 위즈 프로야구단이 오는 5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먼저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 팬들을 위해 야구 체험 이벤트가 열린다. 구단 공식 앱인 위잽(wizzap)을 통해 사전 모집된 어린이 회원 100명을 대상으로 선수가 직접 친 공을 잡는 그라운드 펑고 체험, 선수와 함께하는 '플레이어 에스코트'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1루 외곽에 위치한 위즈 가든에서는 어린이 팬들에게 솜사탕을 무료 제공하고 슬라이딩카와 빅또리 트레일러, 트램폴린, 마술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위즈 가든부터 경기장 주변을 순환하는 빅또리 트레일러와 트램폴린은 5월 한달간 주말 홈 4경기에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경기 후에는 어린이 팬과 '키즈랜드' 캠핑존에 방문한 어린이 등 200명을 대상으로 베이스 러닝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장을 찾은 가족 단위의 팬들과 함께 명랑 운동회도 열어 푸짐한 경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경기 시구는 강백호, 소형준과 함께 ‘달려라 오대장’ 유튜브에 출연해 시구를 약속했던 전재원(8) 어린이가 진행한다.

사진=kt 위즈 제공

김지수 기자 jis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