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라테일'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7일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프뉴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모습을 숨긴 ‘가이아’를 만나기 위해 도착한 숨의 공간 ‘프뉴마’에서의 이야기가 담긴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정령들이 머무는 신비한 장소인 신규 필드 ‘프뉴마’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시간의 흐름을 엮고 풀고 움직이는 정령들이 가득한 신규 4인 인스턴스 던전 ‘크로노스의 시간’을 선보이고, ‘크로노스’의 시간과는 다른 공간인 신규 4인 인스턴스 던전 ‘카이로스의 시간’을 추가했다.
또한 신규 1인 인스턴스 던전 ‘미지의 숲’, 평범한 순간을 위해 노력하는 시간의 정령 ‘크로노스’, 운명적 순간을 위해 노력하는 시간의 정령 ‘카이로스’ 보스 몬스터를 공개했다.
이 밖에도 숨의 공간에서 일하는 신비한 느낌의 소녀인 신규 NPC ‘아르케’와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고, 애완동물 페이지 기능 추가, 이벤트 시스템 및 UI를 리뉴얼 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나무왕의 스프링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무와의 스프링가든’ 이벤트는 출석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 및 버프를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 ‘봄의 햇살 아래’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버프와 핫타임을 제공하는 ‘데일리 & 위클리’ 이벤트, 길드 이벤트와 성장에 필요한 물약을 지급하는 ‘나무왕의 봄날’ 이벤트,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필요한 물건을 교환 가능한 ‘봄날의 루트 완전 정복’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영구제 애완동물’, ‘길드 유물 강화석’, ‘레전드 스킬 스킵권’과 ‘베이지 원피스 의상 세트’, ‘인던 타이틀 50%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프링 헤어 영구 변경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프뉴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액토즈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