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47
게임

'에이카', PVP·PVE 칭호·프리미엄 아이템 획득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2.04.22 09:0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에이카’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MMORPG ‘에이카’가 모든 유저들에게 PVP·PVE 칭호를 비롯해 풍성한 프리미엄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에 따르면 오는 6월 2일 점검 전까지 '2022 도전! 모험의 신, 전쟁의 신' 이벤트를 전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헬모드 인스턴스 던전 공략을 통해 모험 티켓을, 성물전 및 발키리 수호전 등 콘텐츠를 통해 전쟁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각의 티켓이 일정 수량 이상 모일 때마다 1단계에서 7단계까지 구성된 ‘2022 모험의 신 상자’와 ‘2022 전쟁의 신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종 단계 상자까지 모두 교환할 경우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칭호인 ‘모험의 신’ 및 ‘전쟁의 신’ 칭호와 정제된 히라/카이지 추출액 SSS랭크 등 최고급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험의 신’ 칭호는 보스형에 대한 공격력 상승 및 받는 피해 감소 효과를, ‘전쟁의 신’ 칭호는 타 국가 캐릭터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 및 받는 피해 감소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미 해당 칭호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는 칭호를 업그레이드해 더욱 높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에이카는 이와 함께 오는 5월 4일까지 '방어구 옵션 최고치에 도전하라!'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어구 마법부여 옵션을 감정 시 수치 상승 성공 확률이 증가하며, 방어구 마법 부여 옵션 3개 중 하나라도 최고 수치를 완성한 후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고급 마운트인 ‘프라임메탈 벨로스톰’을 획득할 수 있는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하시고,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를 만들어 나가시기를 바란다"라며 "에이카를 더욱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친화적인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카는 2009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을 비롯 3개 부문을 수상한 작품으로, 끊임없이 펼쳐지는 5개 국가 간의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PVP 콘텐츠가 핵심이다. 유저들은 승리를 통해 게임 내 국가 통치권을 확보하고 실제 국가를 운영하듯이 게임을 플레이한다.

이벤트 및 게임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