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성규가 봄 감성이 느껴지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13일 0시 공식 SNS에 김성규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콘셉트 포토 속 김성규는 꽃향기를 맡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따뜻한 봄 감성과 어우러진 김성규는 싱그러우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성규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나른하면서도 포근한 무드를 담아내며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얻는 중이다. 동시에 '세이비어(SAVIOR)'의 새로운 콘셉트를 향한 기대와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김성규는 1년 1개월 만에 새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세이비어(Savior)'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실려 김성규의 한층 더 폭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김성규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세이비어(SAVIOR)'는 오는 2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 김성규는 새 앨범 발매에 맞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한다.
사진=더블에이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