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9:55
연예

제이쓴 "♥홍현희와 첫 키스?…누가 먼저랄 것 없이"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2.04.08 18:1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동상이몽2' 제이쓴이 아내 홍현희와의 첫 키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1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제이쓴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앞선 녹화에서 제이쓴은 “입덧으로 76kg에서 73kg 정도까지 빠졌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제이쓴은 최근 임신한 아내 홍현희와 함께 입덧을 겪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터. 제이쓴은 “느끼함과 울렁거림이 스멀스멀 계속 올라온다”면서도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를 엄청 먹었다”며 입덧 경험담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제이쓴은 아내 홍현희와 생각하지 못했던 타이밍에 첫 키스를 하게 된 이야기를 깜짝 고백했다. 제이쓴은 ‘누가 먼저 했냐’라는 질문에 “누가 먼저랄 것 없이 쌍방이었다”고 답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첫 키스 비하인드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외에도 이날 제이쓴은 아내 홍현희와의 유쾌하면서도 달달한 일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또한 제이쓴은 운명 부부들의 VCR 영상에 깊게 몰입하며 적극적인 리액션을 쏟아내는가 하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제이쓴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SBS ‘너는 내 운명’은 11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