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0:43
게임

에픽세븐, 2022년 다시 한 번 길티기어 콜라보 진행…신규 영웅 ‘잭 오’ 등장

기사입력 2022.03.25 17:2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에픽세븐이 길티기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25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측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액션게임의 명작 IP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신규 콜라보레이션 영웅 ‘잭 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잭 오’는 길티기어의 대표적인 인기 캐릭터 중 하나로 에픽세븐에서는 화염속성의 5성 등급 전사 영웅으로 등장한다. 첫번째 스킬과 두번째 스킬에 강력한 약화 효과인 ‘기절’을 부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특히, 후열에 위치 한 아군에게 2턴동안 모든 공격에 일정 확률로 적을 기절시키는 효과를 부여하는 특별한 강화 효과 ‘키론의 사슬’을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잭 오’는 ‘저스티스’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창조된 인공생명체로 이지적인 어른과 순수한 아이의 성격이 공존하며 전투 중에는 감정 변화를 제어하기 위해 가면을 착용하는 영웅으로 등장한다.

한편, 콜라보레이션 도전형 서브 스토리 ‘유노의 천칭’도 오는 4월 7일까지 오픈 된다. 이번 도전형 서브 스토리에서는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며 최종 보스로 등장하는 ‘잭 오’를 비롯한 콜라보레이션 영웅을 물리쳐야 하며,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재화로 콜라보레이션 영웅 ‘솔’을 비롯한 각종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총 7일동안 접속할 때마다 ▲ 콜라보레이션 영웅 ‘솔’, ▲ 스킬 강화 재료 ‘머라고라’, ▲ 5성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개최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선보일 때마다 이용자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는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이 2022년을 맞아 새롭게 돌아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신규 영웅 ‘잭 오’와 신규 아티팩트 ‘잭 오의 상징’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이 플레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