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09
게임

하스스톤, 오늘(11일) 원스토어 출시…모든 콘텐츠 제공 및 혜택

기사입력 2021.08.11 15:1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하스스톤의 모든 콘텐츠를 원스토어에서 제공 받을 수 있다.

11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전세계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이 대한민국 대표 앱스토어인 원스토어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8월 11일 오늘부터 원스토어에서 하스스톤을 다운로드해 설치하고, 전세계 수많은 플레이어들로부터 그 게임성을 인정받은 하스스톤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대전과 1인 모험에서부터 선술집 난투, 전장과 결투 등에 이르기까지 하스스톤이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포함해 모든 콘텐츠가 제공되며, 여기에는 하스스톤이 가장 최근 선보인 확장팩 스톰윈드(United in Stormwind™)를 비롯해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 업데이트도 포함된다.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원스토어는 원스토어에서 하스스톤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하스스톤의 원스토어 출시에 대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웹사이트 내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1억 3천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즐기는 하스스톤은 초보자에서 숙련자까지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창의적인 카드 덱을 구성하고 상대와 겨룰 수 있는 대전 모드 및 시끌벅적한 8인 자동 전투 게임 모드인 전장 등 다양한 방식으로 하스스톤을 즐기며 전략, 개성, 재미로 가득 찬 신나고 보람 있는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이 달 초, 최신 확장팩 스톰윈드 출시와 함께 135장의 새로운 카드와 신규 키워드, 시스템이 하스스톤에 추가되며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Windows 및 Mac PC, Windows, iOS 및 Android 태블릿, 그리고 iOS 및 Android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하스스톤은 우리나라에서 12세 이상부터 플레이 가능하다.

원스토어는 게임, 앱, 스토리 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으로, 지난 해 8월 모바일인덱스 기준 점유율을 18.4%까지 끌어올리며 국내 2위 앱마켓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원스토어에서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이번에 출시된 하스스톤과도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