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4:27
연예

백종원이 선택한 '제주도의 봄'…제철 해산물 향기 가득 (사계)

기사입력 2021.03.30 11:57 / 기사수정 2021.03.30 11: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백종원의 사계'가 제주도의 봄 향기로 가득한 맛깔나는 공식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4월 2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

공개된 공식 예고편은 대망의 첫 화를 장식할 제주도의 다양한 식재료 중 백종원이 엄선한 봄 제철 음식들로 눈길을 끈다. 해삼, 전복, 회 등 싱싱한 제주 봄 제철 해산물을 맛보며 진정한 봄의 맛을 소개하는 백종원의 모습은 당장이라도 제주도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제주도 봄의 맛 중, 백종원이 첫 화의 주인공으로 꼽은 제철 식재료는 바로 제주도 붉조기(금태). 특히 공식 예고편 속 붉조기를 통으로 잡고 먹는 것도 모자라 직접 잡으러 바다로 가자고 말하는 백종원의 모습은 오직 제철에 먹었을 때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 배가 되는 붉조기의 진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제주도에서 펼쳐질 봄의 맛과 다양한 재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로드 다큐멘터리 '백종원의 사계'는 4월 2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티빙 '백종원의 사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