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언룰리 히어로즈(Unruly Heroes)’가 전 세계 출시됐다.
18일 퍼펙트월드 게임즈(대표 노효인)는 Magic Design Studio(매직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유료로 유통하는 모바일 게임 ‘Unruly Heroes(언룰리 히어로즈)’를 전 세계 168개 국가 및 지역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액션 인디 게임 ‘Unruly Heroes’는 유명 소설 서유기를 소재로, 서역의 세계를 신비롭고 환상적인 일러스트로 담아냈으며, 플랫폼 점프, 퍼즐, 액션 등 세 가지 장르를 결합해 지루할 틈이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요괴산, 고요한 숲, 저승 등 서유기의 배경이 되는 81가지 다양한 맵 스테이지를 탐험하면서 다양하고 신비로운 중국 고전 문화를 감상하고 모험심까지 고취시킬 수 있다.
또한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등 네 명의 사도가 원작과 마찬가지로 등장하며, 각각 고유의 특성과 화려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아울러 각 사도의 조작 방법과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캐릭터 전환, 동선, 회피 등을 고려한 전략적인 플레이도 요구된다.
이 밖에 정식 출시에 앞서 실시됐던 공개 베타 테스트(OBT)에서는 ‘Unruly Heroes’만의 색다른 게임성과 독특한 그래픽 등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퍼펙트월드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